1. 레퍼런스 세팅 & 큰 형태 만들기
: Edit mode 에서 러프하게 형태 만듦
2. 러프한 큰 형태 마무리하기
: Multires (2,2,2) 세팅
: Mirror 모디 Apply
: 타블렛 연결해서 Sculpt mode 에서 큰 형태 마무리 끝내기
(Elastic,Smooth 브러시 활용하기)
3. 형태 구체화 I
: Multires (2,4,4) 세팅 -> Sculpt mode 에서 큰주름,작은주름 표현
: 눈알도 Mirror 모디 추가해서 생성해주었다 (별도 Mesh)
4. 형태 구체화 II
: Multires (2,5,5) 세팅 -> Sculpt mode 에서 잔주름,혈관,돌기,손톱의 결 등을 기본 스컬핑툴로 작업
5. 형태 포인트
: Multires (2,6,6) 세팅 -> Sculpt mode 에서 피부표면,각질 등.. 기본 스컬핑툴로 작업 어려운 패턴을
외부 스컬핑툴으로 작업하는 단계다
: Draw 브러시의 Texture에 외부 스컬핑툴을 불러오기 하면됌
6. 눈알과 이빨은 별도 Mesh 이다. 생성하기!
7. 마크심 & 언랩
8. 노말맵 Bake
10. 텍스처 페인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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