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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lender

Multires 를 사용한 모델링+노말맵+텍스처링 종합

1. 레퍼런스 세팅 & 큰 형태 만들기

: Edit mode 에서 러프하게 형태 만듦

 

 

2. 러프한 큰 형태 마무리하기

: Multires (2,2,2) 세팅

: Mirror 모디 Apply

 

 

 

: 타블렛 연결해서 Sculpt mode 에서 큰 형태 마무리 끝내기

  (Elastic,Smooth 브러시 활용하기)

 

 

 

3. 형태 구체화 I

: Multires (2,4,4) 세팅 -> Sculpt mode 에서 큰주름,작은주름 표현

: 눈알도 Mirror 모디 추가해서 생성해주었다 (별도 Mesh)

 

4. 형태 구체화 II

: Multires (2,5,5) 세팅 -> Sculpt mode 에서 잔주름,혈관,돌기,손톱의 결 등을 기본 스컬핑툴로 작업

 

 

 

 

5. 형태 포인트

: Multires (2,6,6) 세팅 -> Sculpt mode 에서 피부표면,각질 등.. 기본 스컬핑툴로 작업 어려운 패턴을

 외부 스컬핑툴으로 작업하는 단계다

: Draw 브러시의 Texture에 외부 스컬핑툴을 불러오기 하면됌

 

 

 

 

6. 눈알과 이빨은 별도 Mesh 이다. 생성하기!

 

 

7. 마크심 & 언랩

 

 

 

 

8. 노말맵 Bake

 

 

10. 텍스처 페인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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